건강 한마당

[스크랩] 참옻진액 음용방법 및 명현반응(호전 반응)

만년지기 우근 2007. 7. 26. 09:57

참옻진액은 그 자체가 열식품이라 보통사람들은 냉장보관하셨다 차게 드시는게 좋습니다.

 

1. 식전후에 관계없이 흔들어서 진액 그대로 1일 120ml(종이컵으로2/3) 분량으로 1~2회 드세요.

 - 몸이 특히 냉하신 분은 수시(하루 3~4회)로 드시면 체질이 개선됩니다.  데우거나 온수를 타서 따뜻하게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2. 참옻진액은 몸을 따뜻하게 하고 몸의 기능을 활발하게 하여 건강에 큰 도움을 줍니다.

 - 참옻진액을 드신 후 활동(운동, 등산, 걷기)을 하시거나 반듯하게 앉아서 아랫배(하단전)을 의식하면 더욱 좋습니다.

 

3. 간혹 참옻진액을 드시고 몇일 간 특정 부위에 나타나는 피부 발진은 옻오르는 것이 아닌 몸 특정 부위의 독소가 풀어져 밖으로 배출되며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4. 체질에 따라 열이 오르는 경우에도 하루 이틀 용량을 줄였다가 드시면 됩니다.  몸의 열이 상체로 오르시는 분은 차게해서 드세요.

 

5. 혹 맛이 쓰게 느껴져 드시기 힘든 분이나 어린이는 꿀을 타서 드시면 먹기도 좋고 효과도 높일 수 있습니다.  아토피성 피부를 갖고 계신 분도 꿀을 타서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명현반응

 

위염이 있는 분들은 드시고 나면 위에서 쓰림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런경우 부작용이 있는것이 아니라 위에 있는 염증을 치료하는 호전반응입니다.  보통은 1-3일 위염이 심하신분은 1-2주정도 지나면 위염증이 없어지며 좋아집니다.

 

심장과 간에 열이 많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시는 분은 참옻진액을 반드시 차게 드시고 드시고 난 후 심장부분과 명치 부분이 아파 올 수 있는 있습니다.  그것은 스트레스나 심장의 열이 밖으로 분출이 되지 못하고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아픈 부위를 엄지손가락을 이용해서 꾹꾹 눌러주시고  2번의 예처럼 등산 운동 걷기를 하신후 반듯하게 앉아서 하단전을 응하하면 좋습니다.

 

몸에 열이 대체로 많으신분들은 참옻진액을 복용하고 난후 변비등의 증세가 올 수 있습니다.  그런경우 꿀을 타서 같이 드시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폐가 좋지 않으신분들도 드시고 난후 폐쪽에서 조금씩 아파올 수 있습니다.  그런경우 호전방응이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지나면 좋아집니다.

 

옻을 드시고 배가 설사를 하시는분이 있습니다.  이분들은 장이 안좋아 생기는 현상으로 계속 복용하시면 설사도 안하고 속도 편해집니다.

 

특정부위가 좋지 않으신분들은 참옻진액을 드신후 그 부분이 부어오를 수 있습니다.  그 또한 호전반응으로 부귀가 바찌면서 독소가 배출이 되기 때문에 조금 지나면 좋아집니다.

 

술을 많이 드신분들은 주무시기전에 참옻진액을 한컵정도 드시고 주무시면 다음날 속이 편하다는걸 느낄 수 있습니다.  숙취해소에도 좋습니다.

 

 

 

참옻진액 먹는방법 제품문의 참옻명가 옻누리 참옻진액 구입 참옻진액 제품상담 절대로 옻오르지않는 참옻진액

숙취해소 생리불순 위장병 만성피로 어혈 적취 혈액순환

출처 : 옻누리 참옻진액
글쓴이 : oklifeme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