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근 창작 한마당/시그림 한마당

나는 그대를 사랑해요 ( 하트 이미지 )

만년지기 우근 2007. 7. 26. 09:03

 

 

 

 

나는 그대를 사랑해요

                                                                                                                                          

 

                                                                             김  정  희

 

 

 

 

 

 ..!!

 

 

 

    사랑하는 사람아

 

 

 

 

나 그대를 사랑이라 처음 느낄때


그 때를 그대는 아시나요


그대 두눈에 담겼던 잔잔한 호수에

 

 

 

나는 꼼짝할 수 없었던 그시간 그대는 옆에서

 

가장 따스한 가슴으로 사랑을 가져다 주었고 

 

 

 

 

나는 그대의 사랑앞에


향그러운 꽃이 되어 웃을 수 있었고


 

 


어제 아픈 모습을 그대는 사랑으로 감싸주어


사람으로 다시 태어나게 합니다 

 

 

 

세상이 다르게 보이도록 넓은 가슴에 안기어


마음 다드려 나는 그대 나라에 들어 가고 싶어요 

 

 

 

 

 

봄이 바람결에 찾아오듯

 
나는 생에 처음 사랑 문 열어서


 


 

 

 

 

그대 포근한 사랑 바다 수평선 같이 넓어서


나의 내면에 다가와 아름다움을 알게했어요


 

 


 

 

 

사랑하는 그대 나 이제 그대 진정한 사랑을

 

처음으로 시작하려 합니다

 

 


 

 

 

..!! 

 

 

 

 


 

 


 

그대의 사람 되어 사랑 해요


나는 이제 그대의 사랑하는 사람

 

 


 

 

 

 

그대 사랑 


 

나는 마음 다하여

 

 

 


 

 

 

사랑을

 

 


 

 

 

사랑해

 

 


 

 

 

가슴에 살포시 잠들고


 


 

 

 

두눈으로 이야기하며


 

새로운 사랑으로 일어나는 아침

 

 


 

 

 

 

여행같이 서로 서로 기대어 나는


 

그대를 사랑해 사랑해


 


 

 

 

..!! 


사랑하는 그대 열려진 하늘처럼


 


 


 

나는 그대를 사랑하고 또 사랑해요

 

그대 가슴 떨리는 마음 나는 알아

 

 


 

 

 

살아가는 사랑 꽃으로 노래하고

 그대를 바라보며 미소로 나는 사랑해요

 



 

 

 

늘 한아름 기쁨으로 화답하는 그대의 사랑을

 

 



  

 

 

 

즐거이 함께 걸어가는 나는 그대 뒤에서 가만히

 

 


 

 

 

 꺼내어 언제나  보아도만족하는 사랑 드릴께요

 


 

 

 

날마다 사랑해요

 

 


 

 

 

 

'우근 창작 한마당 > 시그림 한마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편지지 겨울에 맞는 여름비  (0) 2007.07.28
주 황 색 깔  (0) 2007.07.27
보 라 색 깔 ( 신비로운 나날을 위하여 )  (0) 2007.07.25
노 랑 색 깔  (0) 2007.07.25
초 록 색 깔  (0) 2007.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