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근 창작 한마당/사는 이야기

[스크랩] 거제도 6살 소율-- 살려주세요 예삐엄마 부탁질 --

만년지기 우근 2011. 2. 12. 11:26

 

 

 

 

 

한번도 그런생각해본적 없는데요..

오늘은 제가 유명한 파워블로거.. 뭐 그런거였음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위 사진의 아기는 거제도 소율이라는 6살 공주님입니다.의식이 없대여 ;;

물놀이하다 잘못되어서..이제겨우6살인데..2년째 코마(뇌사)상태랍니다 ㅠ

 

우연히 이야기를 접하고나니..마음이 너무 많이 아픕니다.

해줄수있는건 제가 못나없고..많은분들에게 알려 도움의 손길을 주고싶은데.

제가 그동안 꾸준히 나름 늘려온 제 블로그친구는 이제 14명 ...140명이었음 좋았을텐데요 ㅜ

병원비는 지원이되는데..간병비가 없어 곤란을 겪고있답니다..저런상태면 간병인이 필수일텐데.

 

경제적곤란으로 가정은 해체되었고(엄마는 없어지셨답니다 --)

대우중공업비정규직인 아빠는 더이상은 버틸 안간힘도 없으시답니다.

소수정예..여기 오시는 님들이라도 널리 알리고 퍼트려주시면 감사+감사하겠습니다..

오늘만 생떼 부탁질^^.다음 메인화면에서 아고라-청원-모금성원가시면 찾으실수있을겁니다..아시다시피 링크할줄모르는 ㅠ

 

500명이 모이면..다음이 댓글 한개당 100원씩 낸답니다..자자~얼른 가서 서명하시고 저녁에 맛난거 많이 드시고 ? ㅎㅎ

제가 누구라고 딱히 콕 찝어 말씀은 차마 안드리겠지만..널리 널리 퍼트리고 알려주시길.

14명중에 블로그친구많거나 인지도 높으신 몇몇분..음..순간 움찔~하신 당신? 다알고있다능 ㅋㅋ

간단정리 결론...다음아고라 청원에 가신다.거제도 소율이 검색..청원에 한표...& 널리널리 소문 ;;

 

출처 : 예삐엄마가 살아가는 이야기들
글쓴이 : 예삐엄마 원글보기
메모 :

 

 

 

아고라 서명하러 가기 :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donation/view.html?id=1034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