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1년 2월20일 요즘 이야기

만년지기 우근 2011. 2. 20. 23:59
  • [Daum블로그]기다림: 기다림 우근 김 정 희 봄이 가는 길 봄이 오는 길 바람이 불어오는 날 어느 골짜기 숲으로 찾아드는 봄 봄은 너무나 바쁘나 보다 어디를 가야 너를 볼 수 있을까 마음은 봄내음을 기다리는데 애써서 기다리는 봄은 기다리지 않아도 벌써 벌써 봄이라하는데 남녘 ..
  • [Daum블로그]꿈꾸는 그대 [2]: 꿈꾸는 그대 [2] 우근 김 정 희 산적을 나와서 나는 대학로를 걸어 가면서 하늘을 쳐다 보았다. 하늘은 햇살 하나와 반짝이는 광선이 안경으로 눈에 비친다. 해를 어떻게 이겨야 할까? 왜 사람은 해를 쳐다보면 눈이 가버리는가. 우리집에는 안경..
    image
  • [Daum블로그]약속: 약속 우근 김 정 희 약속이라는게 무언지 아는가 말하고나면 끝나는 그런게 아니야 어떤 사람에게는 평생으로 남아 응어리진 한이되고 말아 뱉어버린 언어가 있다면 좋은 말만하고 살고싶다 욕하고 살고 싶지 않다 뒤에서 욕하지 않고 살고 싶다 차라리 차라리 앞에서 ..
    image
  • [Daum블로그]수선화가 그려진 오후: 수선화가 그려진 오후 우근 김 정 희 한걸음씩 다가가는 떨리는 마음으로 변해 있는 나를 본다 수선화는 오후 바람결에 세수를 한다 노오란 꽃잎으로 향기를 날리며 가냘픈 꽃망울에 매달려있는 봄바람 스치며 지나가는 나그네 눈빛으로 아름다운 꽃 누..
  • [Daum블로그]졸업과 시작: 졸업과 시작 우근 김 정 희 아들이 중학교를 졸업했다. 고1이 되니 새로운 시작을 한다. 졸업과 시작이 아들에게는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나는 아들에게 졸업과 시작이라는 편지를 쓴다. 아직은 어린지 아니면 청춘인지 잘 모르는 시기이다. 중학교와 고..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