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근 창작 한마당/우근의 한소리

다음 사장은 해명해야 한다 답변입니다

만년지기 우근 2013. 1. 30. 02:30

고객님께서 질문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365일 24시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top line  
아이콘

질문에 대한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세상을 즐겁게 변화시키는 Daum 고객센터 블로그 담당자 김지혜입니다.


문의하신 우수블로그 선정에 대해 답변이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우수블로그로 선정되지 않아 많이 속상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고객님, 우수블로그는 많은 좋은 블로그 중 부득이하게 일부만 선정하게 되므로
정말 많은 고민과 검토를 하게 됩니다.

특히 2013 우수블로그는 기존보다 선정 인원이 줄면서
기존의 많은 우수, 맛집, 여행 블로그들이 선정되지 못하기 때문에 더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우수블로그 선정 시에는 방문자 수 외에도 블로그의 다양한 모습을 종합적으로 고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다소 아쉽고 부족한 점이 보이시겠지만 매번 제도를 개선하며 보완해 가고 있습니다.

또한, Daum view 베스트 선정과 우수블로그 선정은 별개로 진행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의견에 귀를 기울여 많은 분들이 인정할 수 있는 우수블로그 제도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Daum 블로그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 번에는 꼭 좋은 이야기를 전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Daum 블로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 Daum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차가워지는 겨울바람에도 고객님의 몸과 마음은 항상 따뜻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ottom line
아이콘

다음 사장은 해명해야 한다


*서비스명 : 다음은 우수블로거를 무슨 기준에서 뽑았는가!

나는 내가 우수블로거가 이든 아니든지 글을 쓰기때문에 상관이 없지만
시간이 지날 수 록 다른 블로거들을 보면서 점점 화가 난다.
집에서 라면 처먹는걸 올리는게 맛집이냐고 묻고 싶다.
여지껏 나는 그 사람은 맛집블로거도 아니고 우수블로거가 아니라고 생각했다.
맛집블로거가 자신이 먹지도 않은 걸 올려 놓아도 베스트가 뜨고
여블단 스크랩한걸 베스트를 주고 다음 직원들은 도대체 눈이 있는지 의심스럽다.
몇달을 글을 올리지도 않는 사람을 무엇으로 우수블로거를 주었는지 당장 해명하라.
친구여서 그런지 몰라도 불변의 1등이라는게 말이 되는지 나는 이해가 되지 않는다.
다음 사장님께서 당장 해명하라.
현재 가보아도 나보다 1일 방문자수도 형편없는것들이 우수블로거라고 떠들고 다니는 걸 보면 한심스럽다.
나는 글을 쓰는 사람으로서 말한다.
직원들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다음이 너무나 한심하다.
이 글을 쓰는 것은 다음이 당장해명하고 내가 왜 우수에서 떨어졌는지도 답변바란다.

bottom line
답변이 도움 되셨습니까?
고객센터 답변을 받고 문제를 해결 하셨나요?
부족한 점을 알려주시면 꼭 개선하겠습니다.

답변 내용에 대해 만족 하셨나요?
만족하지 못하신 사유를 알려주시면 꼭 개선하겠습니다.

 

 

 

 

 

 

 

 


 

 

참고로 받아보니

 

질문에 아예 표시가 되어 있네요.

 

제가 메일을 보내도 뜯어 고칠거 같아서요.

 

또 가치가 없어서 메일 답장 보내지 않습니다.

 

 

다음에서 보내준 해명입니다.

 

 인생 장난치지 말자 : http://blog.daum.net/hangle114/8009787

 

제 블로그에 제가 포스팅을 해서

근거를 남기기 위해서 다시 포스팅합니다.

 

다음도 이렇게 큰 회사라는 걸 아셔야 합니다.

 

재미로 블로그에 글을 쓰지 않습니다.

 

저는 이 포스팅으로 더 이상  싸우지 않으려고 합니다.

글이 칼보다 강합니다.

글은 언제나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말도 조심을 해야겠지만

 

다음에서 블로그를 하실려면 개인은

 

바위에 계란치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