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근 창작 한마당/우근의 한소리

인생 장난치지 말자

만년지기 우근 2013. 1. 28. 01:00

 

 

 

그 사람이 없는데 말하지 말라

                                                    우근 김  정  희

 

다음에서 올해 우수블로거를 뽑았는데

나는 그런거 관심도 없다

본인이 우수블로거가 대단하면

왜 안되었는지

한번은 반성해야하지 않는가!

나는 우수블로거가 되기 위해서

글을 쓰지도 않았고

애초부터

그런것에 관심도 없었는데

이야기를 들어보니

기분이 무척 나쁘다

 

나는 어제 다음 고객센타에

글을 썼다

다음 사장이 답변하는데

내가 왜 우수에서 떨어졌는지

해명하라고 했다

맛집을 하면

맛집에 대한 글을 써야지

집구석에서 라면 끓여 먹는게

맛집 우수블로거인가!

육회도 못쳐먹는게

육회를 맛집으로 써서

베스트를 받고 있는 다음

분명히 반성하고

사장은 알지도 못하리라 생각한다

여블단 카피를 뜬게

베스트

이런게

베스트인 다음 

우수안되었다고

떠들더니

 

고객센타 이야기를 해주었는데

쓰지도 않았단다

사람이 없는데

말하지 말라

 

 

 

 

 

 

고객센터 본 메일은 발신전용 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센터의 문의 메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신 내용이 접수 되었습니다.
  top line  
아이콘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이 접수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Daum 고객센터입니다.

보내주신 문의 메일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정확히 확인한 후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Daum에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