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경기도 맛집

[경기의정부맛집]주차아저씨의 친절함에 맛집으로 최고!!!

만년지기 우근 2013. 4. 16. 07:00

 

 

 

[경기의정부맛집]부대찌게 거리에서 최고집을 찾았다

                                                                                   우근 김  정  희

 

항상 이야기 하지만 배고프면 다 맛집이다.

의정부에 부대찌게 거리가 생기고 어디 어디가 맛집이라고 해서 먹어보면

의정부부대찌게 맛은 거의 다 나오는 반찬부터 시작하여 다 똑같아 보인다.

하지만 의정부 부대찌게 집은 누군가 추천한다고 해서 한번 가보자고 해서 찾아갔는데

주차를 해주시는 분께서 마지막까지 감동을 주었다.

누가 이글을 본다면 친철한 시민상으로 추천한다.

의정부에서 가장 최고의 부대찌게 거리에서 이런 분이 계시다는 건

바로 의정부를 너머 한국의 밝은 미래를 본다.

너무나 감동을 받아서 사진으로 담아 놓았다.

우리나라는 이제 여행객들로 인산인해가 될 날이 멀지 않았다.

외국에서 여행으로 오신 여행객들에게도 이런 감동을 준다면

불친절한 우리나라가 바로 친철하고 써비스가 넘치고 인정이 많은

나라로 기억되고 추억으로 남겨질 것이다.

우리나라 사람들 마다 이런 써비스 정신을 배워야 한다.

의정부부대찌게 본점은 맛도 최고 친절도 최고 써비스 최고로 강추!!!

 

 

 

의정부부대찌게 거리가 생기고 나서 몇번을 가보았다.

 

 

 

 

의정부에 사는 지인의 추천으로 최고의 명성을 날리고 있는 집으로

줄을 서서 기다려야 먹을 수 있는 맛집도 있다.

 

 

 

 

부대찌게에 라면 사리까지 넣었다.

 

 

 

 

나는 라면을 아주 싫어해서 먹지 않는다.

 

 

 

 

밥에 좁쌀이 들어 가 있다.

 

 

 

 

의정부부대찌게본점 전경이다.

 

 

 

 

TV에도 방영이 된집이다.

 

 

 

 

맛집으로 신문에도 나왔다.

 

 

 

 

여러 TV에 방영이 된집이다.

 

 

 

명물부대찌게를 시켰다.

 

 

 

식당 내부가 아주 넓다.

 

 

 

 

부대찌게에 나오는 무짠지다.

 

 

 

 

콩나물이 나오는데 나는 이런 콩나물 무침을 좋아한다.

 

 

 

 

김치가 보인다.

 

 

 

 

부대찌게에서 가장 좋아하는 걸 앞접시에 담았다.

 

 

 

 

 

부대찌게를 보니 다시 가서 먹고싶어진다.

 

 

 

 

앞접시에 마지막으로 밥을 넣었다.

 

 

 

 

후식으로 쌀이 동동 뜬 식혜가 나온다.

 

 

 

 

커피도 가져다 주셨다.

이 정도 써비스가 되는집이라면 손님으로는 기분이 너무나 좋다.

 

 

 

 

의정부에서 배부르게 먹었으니 여행지로 광릉을 가려고 하는데

네비가 없어서 가르쳐 달라고 했다.

서울에서 왔다고 하니 직접 길까지 나와서 자세하게 가르쳐 준다.

친절한 시민으로 의정부시에 강추!!!

우리나라에서 이런 친절한 써비스를 몇년만에 받아본다.

의정부부대찌게 본점은 이제부터 친절한 주차장 관리 아저씨 때문에

단골집으로 만든다.

맛집은 바로 이런 감동을 받는 집이라고 말하고 싶다.

 

 

 

의정부부대찌게 본점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1동 220 - 31

전화 : 031 - 846 - 9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