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경기도 여행

경기고양 - 2014고양국제꽃박람회 블로그 기자단 위촉식

만년지기 우근 2014. 2. 17. 10:40

 

 2014고양국제꽃박람회/블로그기자단위촉식/일산호수공원일원

 

 

경기고양 - 2014고양국제꽃박람회 블로그기자단위촉식 600년 고양의 신한류꽃축제

                                                                                                                                                   우근 김  정  희

 

고양국제꽃박람회 블로그 기자단은 꼭하고 싶은 블로그 기자단이다.

우리나라 꽃을 세계에 수출하는데 원동력이 되어보고 싶다.

1996년에 외국에서 우리나라 꽃을 원하는데 아무도 할 사람이 없다.

카네이션이 우리나라 패랭이꽃을 가져다가 전 세계에 팔고 있다.

대문사진으로 나라꽃 무궁화꽃을 올려 놓았는데 이 무궁화꽃은

서울문묘 대성전앞에 있는 무궁화꽃을 담았다.

나 홀로 무궁화꽃축제를 100일간 열었고 축제위원장도 내가 했다.

작년에 광화문광장에서 화분무궁화꽃축제하는 걸 보고 얼마나

가슴이 아팠는지 모른다.

나라꽃 무궁화꽃이 땅에서 피어있는 축제를 일산호수공원에서 해마다 했으면 한다.

화분 무궁화꽃축제가 아닌 심어져있는 무궁화꽃길 축제가 우리나라 전체에서 축제를 해야한다.

2014년 블친이 알려주어서 고양국제꽃박람회 블로그기자단에 원서를 제출했다.

해가 지날 수 록 블로그기자단도 경쟁이 많아서 이번에는 3:1의 경쟁이였다고 한다.

친구는 안되고 나만 되어서 많이 아쉽다.

혼자서 하는 여행보다는 둘이 더 좋은데 취재도 마찬가지고 마음이 통하는 친구가 좋은데 아쉽다.

그래도 가보니 블친 2명이 있어서 너무나 반갑고 좋았다.

2014고양꽃박람회 블로그기자단 위촉식 프랑카드에는 재미있는 오타가 나있다.

사람이 하는 일이라서 그렇다.

100만 시민이 창조하는 600년 고양 신한류축제!가 맞는데 100만과 600만이 바뀌었다.

고양국제꽃박람회에 블로그기자로서 마음대로 취재를 하게 해 준다면 연구소에서

개발하고 있는 신품종들을 많이 소개하고 싶다.

우리나라 꽃이 세계 시장을 석권했으면 한다.

2014년 고양국제꽃박람회가 대박축제가 되는데 최선을 다하고 싶다.

무궁화꽃길이 일산호수공원에 조성되기를 날마다 기원하고 있다.

100일동안 피고지는 꽃 무궁화꽃이 주인공이 되었으면 한다.

2014년 600년 고양의 신한류꽃 축제가 성공적인 축제가 되는데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하고 싶다.

내 마음 가는대로 따라서 새로운 생명과학이 펼쳐질거라고 다짐해 본다.

 

 

 

 

블로그기자단 위촉장 수여를 이봉운대표이사님께서 해주셨다.

환영사를 하고 계신다.

 

 

 

 

2014고양국제꽃박람회 블로그 기자단 위촉식 책상에 앉아보니

안내 자료가 놓여져 있다.

 

 

 

 

2014 고양국제꽃박람회는 2014.4.25금 ~ 5.11일요일까지 일산호수공원 일원에서 펼쳐진다.

3년 정도 고양꽃박람회를 다녀 보았는데 주차가 얼마나 힘이드는지

그런데 10,000대를 한꺼번에 수용 할 수 있는 무료 주자장이 확보되어 있다.

세계에서 따뜻한 봄날 우리나라를 찾는 여행객에게는 희소식이 될거라고 생각한다.

 

 

 

 

꽃을 든 고양 인생을 꽃으로 만들어주는

2014고양국제꽃박람회는 이렇게 펼쳐진다.

아름다운 꽃으로 평생을 살아가는 인생이 되기를 기원한다.

 

 

 

 

에코힐링가든을 다녀가시면 몸과 마음이 치유를 받을 수 있다.

꽃 향기로 치유를 하는 고양국제 꽃박람회는 힐링박람회로

더욱더 빛날거라고 생각해 본다.

 

 

 

 

이슬고요정원 봄꽃의 여왕 튤립으로 아름다운 여왕 정원을 조성한다.

 

 

 

고양 꽃누리 게이트는 사진 포인트라고 생각한다.

 

 

 

 

일산호수공원 전체 조감도다.

 

 

 

 

우지환본부장님 마지막 환영사가 어어진다.

 

 

 

 

2014년 2월8일 토요일 눈이 많이도 내렸다.

눈길 속을 뚫고 많은 블로거님들이 오셨다.

 

 

 

 

문이 열려져 있는 2층 컨퍼런스룸을 담아 본다.

 

 

 

 

1층에서 2층 올라가는 중간에도 블로그기자단 위촉식이 보인다.

이런 섬세한 부분이 너무나 좋다.

 

 

 

 

1층 반대편을 보니 많은 신발이 보인다.

 

 

 

 

 

블로그기자단 위촉식 아래에 화분이 보이고 빨간 꽃이 보인다.

 

 

 

 

사회를 해주셨다.

 

 

 

 

2014고양국제꽃박람회 이봉운대표이사님과 우지환본부장님을 담아 본다.

 

 

 

 

블친 푸른하늘여행님이 보인다.

 

 

 

 

멋쟁이 블로거님 청춘이 빛나고 아름답다.

 

 

 

 

꽃이 너무나 화려하고 이쁘다.

베고니아꽃이다.

빨간색 기운이 부족한 나에게 빨간색꽃은

갑오년 새해를 희망으로 꿈꾸게 한다.

 

 

 

 

2014 고양국제꽃박람회 블로그기자단 전체 사진을 담아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