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근 창작 한마당/우근의 한소리

[고발]돌고래님을 명예훼손 죄로 고발한다

만년지기 우근 2012. 9. 16. 14:53

 

 

[고발] 컴맹이라서 캡쳐도 모르는데 돌고래를 어떻게 할까요

                                                                                                                          우근 김  정  희

블로그를 하면서 황당한 일 당해 보셨나요?

제가 2012년 8월21일에 수원화성 야경을 담으러 동국대 여행작가 5기 수료생들과 같이

갔던 남촌 칼국수를 올렸더니 다음이슈메인에 떴나 봅니다.

http://blog.daum.net/hangle114/8009211

글 아래에 댓글을 보니 이런 댓글도 받아 보네요.

여러분들은 이럴때 어찌 대처하시나요?

저는 명예훼손으로 고발합니다.

워낙 컴맹인데요.

오늘은 아들이 있어서요.

캡쳐를 해주고 저는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블로거 한 사람으로 돌고래님을 명예훼손으로 고발합니다. 

더 좋은 방법이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역시

역시 사진보다는 캡쳐가 훨씬 더 선명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