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전라도 여행

전남순천 - 도룡뇽이 살고 있는 생태 숲속의 집 순천자연휴양림

만년지기 우근 2014. 4. 1. 07:55

 

 

전남순천 - 산림휴양지로 최고의 피톤치를 즐길 수 있는 자연휴양림

                                                                                                                        우근 김  정  희

 

전라도 여행에서 아방궁을 느끼고 싶다면 순천 자연 휴양림을 찾으시면 된다.

봄비 내리던 날 순천휴양림에서 봄비내리는 소리를 들었다.

개인적으로 장대비를 좋아하지만 장대비가 아니여도 좋다.

늦은 밤에 도착을 해서 또 2차를 마시러 가서 사진은 없다.

오랫만에 만나는 사람도 있고 처음보는 분들도 있다.

천안독림기년관에서 오신선생님들과 함께 마셨다.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 보니 비는 계속해서 내린다.

각각 방이 따로 따로 되어 있어서 가족과 함께 와도 좋다.

산림휴양체험도 할 수 있다.

아침에 일어나서 차로 가는 길에 도룡뇽이 인사를 하는

순천 자연휴양림은 사진은 별로 없지만 추천한다.산책로와

등산로에서 생태체험을 즐기시면 된다.

 

 

 

순천 자연휴양림 이용 준수사항을 담아 본다.

 

 

 

 

아침에 나가면서 담았다.

화장실 전경이다.

 

 

 

 

우리가 묵었던 휴양림을 밖에서 담아 본다.

 

 

 

 

나무로 잘 되어 있는 길이여서 휠체어도 들어 갈 수 있다.

 

 

 

봄비가 많이 내려서 길이 비의 양을 말해준다.

 

 

 

순천 매실을 심어 놓았다.

 

 

 

 

순천자연휴양림

주소 : 전남 순천시 서면 청소년수련원길 170

전화 : 061 - 749 - 4069/4070

인터넷예약 : http://huyang.sc.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