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경상도 맛집

거제고현착한맛집 - 천연재료로 승부한다 MSG제로 수쌈보정식 고현점

만년지기 우근 2015. 4. 9. 12:31

 

거제고현맛집/수쌈보정식/거제대표맛집/천연재료로 MSG제로맛집/거제할링단체여행맛집

 

거제도 여행은 서울에서 이번에 버스로 가보니

부산보다도 훨씬 더 멀었다.

서울에서 새벽에 일어나서 거제에 도착하니

배가 얼마나 고픈지 모르겠다.

거제도는 여러가지로 여행을 할 수 있다.

몇년전 블친과 함께 진해항에서 거제도를 가보았다.

그날도 비가 내렸는데

동백나무 한그루에서 우리는 몇시간 동안 내내

사진을 담느라고 시간이 가는 줄 몰랐다.

통영 동피랑골목그림으로 블로거 2명을

통영시에서 초청했었다.

동피랑에서 서피랑까지 하루 종일 걸어서 했던 여행이었다.

거제는 이제 시로 승격이 되었고

다리 하나만 건너면 통영이다.

 

맛집은 개개인 마다 다 다르다.

입맛은 천차만별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맛집이라고 생각하는 식당은

바로 천연조미료를 쓰고 MSG제로 집을 맛집이라고 말한다.

이번 거제도 1박2일 여행은 바로 힐링여행으로

수쌈보정식에서 1박2일 식사를 다 해결했다.

MSG제로 집에서 1박2일 식사를 하고

또 창녕으로 넘어가서 소원농산 5년 이상된 상황버섯진액으로 만든

상황닭백숙을 먹어보니 다음날 아침에 화장실에서

황금빛 대변을 보았다.

이렇게 어떤 음식을 먹느냐가 우리 몸을 얼마나

건강하게 하느냐로 직결된다.  

거제도 봄꽃 여행은 수쌈보정식에서 먹은

4끼의 식사로 내도를 다음 날 다 걸었다는 거다.

중간에 두명이 다시 돌아갔지만 나는 다 돌아다 보고 싶었다.

천연재료로 승부하는 MSG제로 거제고현점 착한맛집

거제맛집 수쌈보정식 강추!!!

 

 

 

 

거제에서 마지막으로 먹는 거제고현점맛집

수쌈보 점심상 전체를 담아본다.

한상에 \8,000이면 정말 거제고현점 착한맛집이다.

거제 단체여행이나 회식 손님들 예약하지 않으면

줄을 서서 기다려야 먹을 수 있을거 같다.

수쌈보고현점은 부산행 여객터미널과 고현버스터미널이 옆에 있다.

 

 

 

 

 

 

 

수쌈보정식고현점 전경을 담아본다. 

 

 

MSG제로 \8,000이면 어떤 상이 나올까?

수쌈보가 뭐예요?

수육 + 쌈 + 보리밥의 합성어라고 한다.

 

 

 

 

MSG 제로 집을 개인적으로 가장 좋은 맛집이라고 강추!!!

 

 

 

 

수쌈보정식 방송출연을 담아본다.

 

 

 

 

보리밥으로 만든 숭늉이 나온다.

우리 몸은 언제나 36.7℃를 유지해야 건강하다.

 

 

 

 

블로거모여라 1박2일 팸투어 마지막으로 먹는 점심상이다.

공중샷으로 담아본다.

 

 

 

 

거제도 해물된장찌개가 팔팔 끓여지고 있다.

 

 

 

 

얼마나 맛있게 끓고 있는지 숫가락으로

국물을 후후후 불어서 먹어본다.

깔끔한 맛이다.

 

 

 

 

쌀밥과 보리밥이 반반 섞어서 나온다.

밥양이 장난이 아니다.

 

 

 

불고기가 나온다.

 

 

 

 

빨강색 전이 식감을 자극한다.

 

 

 

 

수육과 함께 겉절이 김치가 나온다.

 

 

 

 

고등어 무조림이 나온다.

 

 

 

 

해물된장찌개를 담아본다.

바지락 미더덕 애호박이 보인다.

 

 

 

 

보리밥누룽지가 다 떨어져 간다.

비가 오는 봄날이라서 많이 추웠다.

따끈한걸로 하나 더 달라고 했다.

 

 

 

 

밥위에 고기와 야채들을 색깔을 맞춰서 올려 본다.

 

 

 

 

비빔밥은 젓가락으로 비벼야 제맛이다.

 

 

 

힐링은 제일이 건강이라고 생각한다.

야채를 많이 듬뿍 먹어본다.

 

 

 

 

비빔밥을 담아본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다시마쌈으로 싸먹어 보려고 한다.

 

 

 

 

계란도 후라이 보다는 찜으로 드시는게

건강에 좋다.

계란찜도 너무나 맛있다.

 

 

 

 

거제의 봄여행 마지막을 위하여!!!

 

 

 

 

안주로는 수육과 밥이 최고의 안주다.

주당들은 다 아는 안주라고 말하고 싶다.

 

 

 

 

수쌈보정식은 거제 맛집으로 외국여행객들도 많이 찾아온다. 

이날은 외국관광객 단체손님들이 아주 많았다.

수쌈보정식 고현점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