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근 창작 한마당/우근의 한소리

엘벡도르츠 몽골 대통령 당선

만년지기 우근 2009. 5. 26. 10:18

 

 

 

엘벡도르츠 몽골 대통령 당선

                                                  허주 김  정  희

 

오월에 오랫만에 기쁜 소식이 있다.

청학 노문영선생님께서 친구라고 표현하시는 엘벡도르츠가 몽골 대통령에 당선 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청학선생님으로부터 들었다.

"축하, 축하드립니다"

2009년 5월 25일 선거 날 이였다. 

어제 통화에서 하늘이 많이 바쁘다고 하시더니

이젠 많이 많이 바빠 지시길 바란다.

한국에서는 국상이 났지만 몽골에서는 축하 해 주어야 할 일이다.

몽골은 우리나라 사람들과 DNA가 같다.

마크로젠 서정선회장님께서 몽골과 2000년부터 다니셨던 걸로 기억한다.

몽골 사는 형편이 그래서 텐트,크레파스,도화지 등등을 가져 가셨다.

물론 물건은 내가 납품을 시켰었다.

서울의대 생화학교실 교수이시면서 BT쪽에서 선두주자로 미국,일본에도

지사가 나가있고 시퀀싱을 세계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서정선선생님과는 2주전에 만났다.

그래서 나도 몽골하면 친근감이 많은 나라이다.

 

20년 장기집권이 물러나고 이제는 자유민주주의가 되었으면 한다. 

공산주의가 몇곳이나 남았는지 혹여 북한만 유일무이하게 남았는지.

몽골대통령 당선에 우리나라 통일은 언제 오려나. 

"우리의 소원은 통일 꿈에도 소원은 통일 ~~~"

엘벡도르츠 대통령님!!!

당선 축하드립니다.

저는 청학노문영선생님과 도반이랍니다. 

 

 

 

 

  

 

 

 

 

 

故 노무현 전대통령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세계 정신문화 대헌장 선포대회가 열리는 장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2009년 5월 28일 장충체육관 오후2시

내가 아니라 우리가 되는 날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립니다. 

 

 

6083

 

   
물망초님 배너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