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한마당

유헬스 정보 웹사이트 평가단 모집합니다

만년지기 우근 2011. 3. 19. 00:09

 

유헬스 정보 웹사이트 평가단 모집합니다

                                                                       우근 김  정  희

 

정부가 추진하는 것으로 "보건복지부"에서 국민에게 유익한 건강을 드리기 위해서

"유헬스 정보 웹사이트 평가단"을 모집합니다.

이제서야 제가 블로그에서 열정적으로 일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날마다 저는 생명공학쪽 기자재를 납품시킨다고 해도 일반인들은 잘 알아들을 수 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교수님들께 블로그를 같이 해보자고하면 100% 고개를 설레 설레 흔들어요.

 

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써 놓은 정보의 홍수로 저도 가보면서 정말 하고는 블로그를 접어 버리고 싶은 마음

그래서 여지껏 제가 알고 있는 의료분야에 대해서 글을 쓸 수 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건강분야와 기능성식품분야로 전문적인 글을 쓸 수 있다고 생각하니 가슴이 설레입니다.

제 꿈을 실현시키는 발판이 이제서야 온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하다보니 "아기받는 남자"는 산부인과 산과 선생님이시고 "달려라 꼴찌"는 치과 선생님이십니다.

저는 이 두분 선생님들도 여기에 들어 오셨으면 하는데요.

의사선생님들께서 워낙 바쁘시니까?

 

아기받는 선생님은 종합병원이셔서 아마 실험실 운영도 하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래도 처음을 함께 해주셨으면 합니다.

무슨 일이든지 처음이 중요합니다.

블로그를 우선 운영하고 계시니까요. 

 

제게는 아주 잘 되었어요.

 

여러분들 잘 아시는 맥가이버 식약청곽사무관님과 이일은 완전히 연관되어 있습니다.

 

제가 내일 전화를 드리면 아주 좋아하실겁니다. 

어쩌면 누군가가 제가 열심히 혼신을 다해서 일할 수 있는 걸 프로젝트화 시켰습니다.

 

 

 

 

여러분은 왜 살아가시나요.

저는 살면서 좋은글 쓰다가 가고 싶습니다.

꼭 내가 대표처럼 말하는군요.

저는 이력서 냈답니다.

그래서 아주 기분이 끝내주게 좋아요. 

 

유헬스 정보웹사이트 평가단 : www.kormedi.com  클릭하시면 되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