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경상도 여행

[발명특허제품]세계 156개국 특허 원터치 휴대용가스렌지로 개스를 아껴요!!!

만년지기 우근 2011. 8. 1. 12:52

 

 

 

[특허 신제품] 세계 156개국 특허 원터치 휴대용 가스렌지로 15~20% 가스비를 줄인다

                                                                                                                                     우근 김  정  희

 

두달전 부산 나이스 종합유통에서 세계156개국 특허 신제품이 나왔다고해서 2개를 신청했다.

나도 특허를 가지고 있다.

휴대용 가스렌지를 좀 더 편하게 만들면 안될까?

특허를 생각해 본적이 있기에 어떤 제품인지 매우 궁금했다.

하나는 집에서 세번정도 제주도 흑돼지 오겹살을 구워 먹어 보았으나 그걸로는 부족하다.

어제도 그제도 명륜동 단골 곱창집을 갔다.

어제는 사장님께 물었다.

다른 휴대용 가스렌지와 원터치 가스렌지가 어떻게 다른지 물었더니 화력이 세고 원터치라 아주 편하다고 말씀하신다.

 

어제는 곱창집 환경상 두개를 같이 놔두고 사진을 담아보고 싶었으나 그건 다음 기회에 담기로 한다.

100% 가스를 쓸 수 있다.

휴대용 가스를 흔들어 보면 남아 있는데도 불이 약해서 그냥 버릴때가 많다.

원터치 점화방식이라서 100%가스가 소진될때까지 고화력을 유지한다.

가스캔 하나에 \200원을 절약할 수 있다.

15 ~20%의 절감효과가 있다.

 

사람들은 한개에 \200원하면 적다고 생각할지 모른다.

그건 경제적인 관념이 없기 때문이다.

돈이 하늘에서 어느날 뚝 떨어지는게 아니다.

곱창집은 휴대용 가스렌지에 곱창이 나온다.

많을때는 50개의 가스렌지가 필요로 한다.

만약에 하루로 계산을 하지 말고 1년으로 계산해 보라.

 

하루만 계산해 보자.

가스가 몇사람이 먹어야 떨어지는지 잘 모른다.

하루에 가스가 5개를 새로 갈아야 한다면 5X200 = 1000이 절약된다.

1000X 365 =365,000이 절약된다.

가스캔이 늘어나면 날 수록 더 절약 할 수 있는 돈이 많아지리라.

또 화력이 정말로 쎄다.

 

휴가철에 휴대용가스렌지 화력때문에 잔량이 남아 있는데도 그냥 버린적이 한두번이 아니다.

돈도 돈이지만 지구 자연환경을 위해서도 반드시 원터치 가스렌지를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집에서 구워 먹던 중 가스가 떨어졌다.

가스캔을 흔들어 보았다.

잔량이 없었다.

 

 

판매 총판 

나이스 종합유통

대표 : 양대박

주소 : 부산시 진구 전포1동 347 - 9

         전포대로 186번지 길 27호

전화 : 051 - 805 - 6780

메일 : yend7789@hanmail.net

http://blog.daum.net/knight111

 

가스안전공사 홍보실에 원터치제품만 진열되어 있다

 

 

비가 내리는 휴일 길동에 사는데 몇년전 내가 한의원 자원봉사를 했다.

한의원에서 간호사를 하고 계시는 조경자님을 오랫만에 만났다.

곱창집 사장님 원터치라서 사용하기도 너무나 편하다고 하신다.

한달 넘게 사용하는데 절약도 되는것 같다고 좋은 제품을 쓰셔서 너무나 즐거워 하신다.

명륜동 달동네에서 내가 가장 내집처럼 드나든다.

 

 

몇년동안 대창을 먹었다.

대창을 먹을때면 대구에사는 미스배 생각이 난다.

 

 

 

블로그에서 나는 단 한번도 사업으로 써보지 않았다.

하지만 원터치 휴대용 가스렌지는 세계사람들에게 권하고 싶다.

어떤 파워 블로거가 깨끄미라는 물건은 나는 처음 보는 순간에 문제가 있음을 알았다.

사업을 하는 사람과 장사를 하는게 뭐가 다른가!

 

문제가 일어날 수 밖에 없는 물건을 가지고 모르는 사람에게 판다.

나중에 문제가 되니 파워블로거가 회사에 물으니 모르겠단다.

물건을 만드는 회사도 그렇지만 그런 물건을 만들라고한 누구인지는 더 문제이다.

내가 어떤 사람인데 물건이 아닌데 올렸겠는가!

 

플라스틱 주걱으로 밥을 퍼주면서 친환경 이야기하지 마세요.

나이트님께 휴대용 가스렌지는 내가 메일로 보내 달라고 해서 올린다.

이건 사업계획서 인데 길지 않아서 다 올려본다.

우리는 모든 사업을 사업계획서로 진행한다.

세계156개국에 특허를 낼려면 그 돈만해도 얼마인지 아시는지 묻고 싶다.

이제품은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께서 직접 추천하는 상품이 되어야 한다.

바다에 버리는 슬러지로 지금 얼마나 골치를 썩고 있는지 아는가!

 

나는 한번도 내 블로그에서 내가 물건을 판적이 없다.

앞으로도 내 블로그에서는 물건을 팔지 않는다.

날마다 올려지는 맛집은 무엇인가!

정말로 세계인들이 써야하는 휴대용 원터치 가스렌지라 생각한다. 

그래서 가격도 올리지 않는다.

이 포스팅을 보고 그 회사에 전화를 해서 사시라는 거다. 

파워포인트로 작성한 사업계획서이다.

 

 

 

 

 

 

 

 

 

 

 

 

현재는 2가지 사양만 나온다.

OT -200 모델과 OT - 300 이 나온다.

 

 

 

 

 

판매 총판 

나이스 종합유통

대표 : 양대박

주소 : 부산시 진구 전포1동 347 - 9

         전포대로 186번지 길 27호

전화 : 051 - 805 - 6780~1

팩스 : 051 - 805 - 6782

메일 : yend7789@hanmail.net

http://blog.daum.net/knigh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