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경상도 여행

[경남 산청] 산청곶감축제 품평회장에서본 친환경 농산물 폴리페놀 고종시 곶감

만년지기 우근 2012. 1. 9. 17:32

 

 

[경남 산청]친환경 농산물 폴리페놀 고종시 곶감은 특허출원중인 기능성 곶감이다

                                                                                                                                        우근 김  정  희

 

경남 산청군 시천면 천평리에서 황토곶감 폴리페놀 기능성곶감으로 특허 출원중이신

이황석님을 알게 된것은 바로 벌침때문이였다.

벌침카페에서 이황석님 닉네임은 바로 꿀벌교교주였다.

내 닉네임도 그렇지만 아무리 닉네임이 꿀벌교교주가 무엇인가.

만나서 송이버섯 블로그 닉네임을 바꾸시라고 했다.

내가 자호를 명준님으로 해서 한동안 명준벌침님으로 하시다가 요즘보니 프로마루라는 닉네임을 쓰고 계신다.

전라도가 고향인 내가 경상도축제만 다니는데 ~~~.

전라도에는 곶감이 나지 않을까?

어쨌거나 산청곶감은 명준님 댁에까지가서 직접확인을 한곶감으로 황토곶감을 인정한다.

 

벌침을 자원봉사를 하다보면 프로폴리스가 얼마나 사람에게 좋은지 알것이다.

천연항생제 프로폴리스로 폴리페놀 기능성 황토곶감이 완성된다.

나는 친환경제품을 소비자 여러분께서 사주셔야만 우리나라 농산물이 다 친환경으로 바뀐다고 생각한다.

옛날부터 싼게 비지떡이라고 했다.

하지만 싼걸 찾다보니 수입산이 더 팔리고 친환경제품은 경매장에서 가격을 더 받지 못한다.

친환경인증서를 받기위해서 정말 얼마나 노력하셨을 이황석님께 나는 박수를 보낸다.

경남 산청은 그 인연으로 여러번 다녔다.

 

 

곶감 친환경인증서 원본이다.

이걸 받기 위해서 노력을 얼마나 했지만 경매장에서는 색깔이 곱지 않다고 가격을 못받는다 한다.

블로거 여러분들께서라도 친환경 농산물에 협조해 주셔야 한다.

우리나라 0.1%에 속하는 고종시로 만든 곶감이 산청곶감축제 품평회에서 특별상을 받았다.

마음속으로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여러분 식탁은 친환경인가요?

 

 

품평회장에 곶감을 여러가지 형태로 만들어서 선보였는데 얼마나 아름답던지 ~~~.

보기도 좋은게 맛도 있습니다.

 

 

며칠있으면 설날이다.

 

 

설 명절 선물로 알맞은 선물이 있으리라 생각하는데 ~~~. 

 

 

품평회장에서 사진으로 담아보니 별로이지만 실제로는 다들 탄성을 질렀다.

 

 

다 곶감만 전시되어 있지 않아서 볼거리도 많았다. 

 

 

잣,호두,곶감 셋트도 좋았다.

 

 

우리나라에서 일년 내내 축제라고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그 축제에서 느끼는게 아주 더 많다.

 

 

곶감품평회에서 대상을 받으신 곶감이네요.

 

 

외국생활을 오래한 분은 이게 제일 이쁘다고 하시는군요.

 

 

은상제품입니다.

 

 

곶감과 대추로 만든 이쁘게 만드신 곶감입니다.

 

 

저는 이 작품이 마음에 들었어요.

지금은 없어져서 볼 수 없는 키를 선택해서요.

잠시 추억에 잠겼답니다.

 

 

설날 우리농산물을 선물로 하시면 어떨까요.

 

 

송하자연농원대표 이황석님이십니다.

 

 

송하자연농원

대표 : 이황석

주소 : 경남 산청군 시천면 천평리

전화 : 055 - 973 - 7126

손전화 : 011 - 281 - 0030

 

친환경 기능성 폴리페놀 황토곶감 여러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대한민국 0.1%의 자존심

생산품목 : 친환경 곶감판매.송이버섯.봉침

송이버섯 블로그에 가시면 곶감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송이버섯 블로그가기 : http://blog.daum.net/songha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