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시 맛집

서울강남역맛집 - 회전초밥 점심특선 \8,500 스시마이우 착한가격

만년지기 우근 2013. 11. 11. 06:00

 

 

서울강남맛집 - 수제회전초밥 착한가격으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스시마이우

                                                                                                               우근 김  정  희

 

강남역에 착한 가격의 회전초밥집이 있다고 한다.

오랫만에 만난 친구와 함께 강남역 9번 출구로 나와서 GT 타워 바로 건너편 1층에 있다.

가장 먼저 눈에 보이는게 2시간무료주차 발렛파킹 \1,000이다.

점심특선 마이우정식 1일 50개 한정 \8,500원이다.

수제회전초밥 그것도 강남역에서 \8,500원이라면 하고 친구가 시켜보았는데

점심특선으로 마이우정식은 강추!!!

살다보면 하루종일 바쁜날이 있는데 아마 이날이 아닌가 싶다..

목동에서 럭셔리한 점심을 먹고 이른 저녁으로 강남역 마이우를 갔다.

친구는 또 대학로에서 연극을 본다고 예약을 했다고 하는데 조금 더 늦은 시간에 갔다면

소주가 나오는 스시마이우는 착한가격으로 승부하는 수제회전초밥이라서 한사람이 배부르게 먹어도

2만원이면 된다고 한다.

우리 일행은 여러가지를 먹어 보았다.

작은 접시에 나오는 회를 먹어보니 강남역에서 젊은 연인들이 먹으면 부담이 없을거 같다.

강남 회전초밥을 착한 가격으로 드시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다.   

 

 

점심특선 마이우정식은 강추!!!

 

 

 

 

스시마이우 수제회전초밥은 이렇게 셋팅이 된다.

접시별 가격으로 \1,100에서 \3,300원까지 있고

소주와 맥주가 있다.

소주 가격 \3,500

맥주 가격 \3,500으로 착한 가격이다. 

 

 

 

참치 오도로뱃살이다.

 

 

 

 

회전초밥집에 초밥 샘플들만 있어서 물어보니 주문 즉시 수제로 만들어 준다고 한다.

더 싱싱한 초밥을 위해서 배려라고 생각된다.

 

   

 

 

 

4명이서 갔더니 테이블이 꽉찬다.

친구가 주문한 초밥이다.

 

 

 

 

회전초밥집은 접시색깔로 계산되는데 테이블이 적어서

뒷편에 접시를 놓았다.

  

 

 

 

 

대하장 초밥인데 대하를 스시마우이에서 개발해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하루에 50개 한정판매하는 마우이정식을 친구가 궁금하다고 시켰다.

미니 우동에 과일까지 나온다.

 

 

 

 

강남역에서 점심특선으로 \8,500원이다.

강추!!!

 

 

 

 

나는 새우를 좋아하는데 친구는 먹지 않아서 내가 다 먹었다.

 

 

  

 

 

친구가 시킨 초밥이다.

사진만 담았다.

4명이 가서 먹어보고 맛있으면 더 시키면 된다.

 

 

 

 

오랫만에 만나서 많은 이야기를 했다.

 

 

 

 

회전하고 있는걸 보는데 박근혜대통령이 오셔도

물은 셀프라고 적혀져 있다.

센스가 보이는 글이라서 앞접시에 놓고 담아본다.

처음처럼이 보이고 처음처럼 했으면 좋겠다.

 

 

 

 

점심을 안먹은 친구가 있어서 친구는 시키고 나는 처음처럼을 마신다.

나이가 들어가니 몸때문에 점점 줄어드는 술과 담배다. 

 

  

 

 

작은접시에 나오는 회가 있어서 가져오는데 접시가 2개다.

 

 

 

 

전복초밥 스시마우이에서 나온 초밥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다.

 

 

 

 

전복의 쫄깃한 맛이 싱싱하고 좋았다.

안주로도 초밥은 최고다.

 

 

 

 

스시마우이 차림표를 담아 본다.

 

 

 

안주로 사시미도 있다.

다음에 가면 사시미 안주를 먹어 보아야겠다.

 

 

 

 

연인들이 어쩌면 이렇게 사진에 자연스럽게 잘 담겼을까?

강남스타일 답게 청춘과 낭만이 가을 단풍처럼 아름답다.

 

 

작은 회를 하나더 시켜본다.

역시 파란접시 2개가 보인다.

다먹은 접시를 담아야 하는데 급한 전화가 와서 전화를 받다가 잊어 먹었다.

강남역 수제회전초밥 스시마우이는 여지껏 먹어본 초밥 중에서

가장 착한 가격이다.

스시마이우초밥은 포장도 가능하다.

점심특선 마이우정식 강추!!!

 

 

 

스시마이우 강남역점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73길 7 우송빌딩1층

전화 : 02 - 533 - 6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