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충청도 여행

충북 보은 법주사 봄산야 구경하세요

만년지기 우근 2008. 5. 23. 20:36

충북 보은 법주사 봄산야 구경하세요

                                             우근 김  정  희

 

나는 사진을 잘 찍지 못한다.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사진을 가져오는게 저작권때문에 너무나 힘이 들었다.

나는 그때 생각을 했다.

내가 공개하는 사진은 물론 작품이 아니라서 아무도 가져가는 사람이 없겠지만

그래도 만장을 찍으면 한장 정도는 잘 나온 사진이 있을지도 모른다.

비밀로 계속 감추고 있는것 보다는 필요하신분들이 혹 계시다면 원본 그대로를 공개한다.

 

우리의 산하가 얼마나 아름다운가!

새삼 사진으로 보는 자연에 나는 심취될때가 있다.

여기는 법주사 경내에서 찍은 봄이 그대로 담겨져 있다.

절은 따로 쓰기로 한다.

꽃과 물이 어우러진 법주사는 충분히 아름다운 자연의 벗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