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시 맛집

몇년동안 찾았던 조운호사장님을 만났다

만년지기 우근 2011. 4. 2. 21:22

 

 

 

 

몇년동안 찾았던 조운호사장님을 만났다

                                                                        우근 김  정  희

 

꿈은 반드시 이루워진다.

내가 몇년전부터 웅진의 대한민국 음료시장에서 돌풍을 일으켰던 초록 매실,가을대추,아침햇살,하늘보리,자연은을

기획 출시한 조운호 CEO를 나는 2000년도 MBC "성공시대"에서 사장님을 보았다.

TV를 별로 보지는 않지만 나는 그때 "성공시대"는 꼭 보았다.

나도 서울의대연구지원점으로 들어가 있었으니 사업은 잘되었을 때이다.

내 기억이 맞다.

1995년 "가을대추"라는 음료가 나왔는데 음료수 이름이 전부 다 한글이고 그때 당시에 음료시장은 코카콜라,팹시콜라,칠성사이다,

오렌지쥬스,게토레이,포카리스웨트등등이 대세였다.

술시장이나 음료시장은 물류체계가 가장 난관인데 "초록매실"로 대박을 터트린것은 하늘에서 내려 준 뛰어난 직감력과

하늘에서 축복이라도 내리는 듯 1억병의 신화를 만들어 내는 히트상품제조기 조운호사장님은 소명과 직감을 말씀하셨다.

 

온라인에서 1인기업으로 연봉 7억을 버는 블로거 있다는 소문은 들었지만 조운호사장님께서 다시 언급을 하신다.

21세기는 온라인으로 택배로 받는 사업이 앞으로는 더욱더 각광을 받으리라 생각한다.

다음 블로그와 카페만 운영 활동하고 있는 나에게 오늘 조운호사장님과의 만남은 어쩌면 하늘이 내려준 기회가 아닐까 한다.

틈새시장인데 "아무도 하지 않는다면 내가 한다"는 조운호 사장님께서 내신 책이다.

차가버섯과 카테킨으로 코팅쌀을 몇년전에 샘플로 5톤을 만들었다.

 

사업화를 하는데 미군부대와 미국을 타켓으로 한다는 회의에서 나는 그건 빠지겠다고 말했다.

카테킨이 좋다고 온 인류가 난리가 났을 때 그 시장은 이미 죽은 시장이라는 내 판단은 정확하게 맞았다.

2011년 1월7일 카테킨과 차가버섯으로 만든 쌀은 출시도 못한 채 창고에 그대로 있었다.

샘플로 10개만 달라고 해서 그 샘플을 창평 청년회장 고재청에게 7개를 주고 재청이 집에서 밥을 해 먹었는데

카테킨쌀은 찰밥을 먹는것 같았다.

제품이 아무리 좋아도 팔리지 않는다면 사업은 실패다.

 

현대는 좋은것을 찾고 색깔을 보고 맛을 본다.

상품화는 철저한 분석도 좋지만 하늘에 소명을 이야기하시는 [주]얼쑤 조운호 사장님은

 

다시 새로운 틈새시장  "자연한끼" 아침식사로 스틱형 발효분말 두유를 출시 했다.

 

아침을 먹지 않는 세계최고의 나라 한국 최고는 여기에서 아이디어를 발상한다.

아침식사로 먹을만 한게 정말로 없다.

환자들 음식도 간단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물만 있으면 타먹을 수 있다면 등산,낚시,여행자에게도

너무나 필요로한 스틱형 분말이 나는 대세라 생각한다.

 

성공은 바로 이런 제품이다.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한끼를 1분안에 해결 할 수 있다면 바쁜 아침식사로 "자연한끼"를

적극적으로 권장한다.

 

아침회의 때 커피대신으로 나오는 "자연한끼"를 나는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싶다.

[주]얼쑤 조운호 대표이사 사장님께 나는 말하지 않았지만 모든 출시 제품 이름이 한글이다.

어제 오후까지만 해도 내 블로그 이름은 "한글을 사랑하는 사람들"이었다.

어제 저녁부로 "우리나라와 한글을 사랑하는 사람들"로 바뀌었다.

"자연한끼"는 바로 하늘에서 내린 소명 이름이라는 표현을 하고 싶다.

아침을 굶는 사람중에 한사람인 나도 이제는 아침을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다.

 

 

 

 

100% 국산 원료로 만든 건강 자연식 "자연한끼"는 아침을 거르는 사람들에게 간편한 웰빙식사로 36가지 원료를 국내산으로 사용하고,

그 중 20여 가지의 과채류는 동결건조하여 자연의 맛과 영양이 살아 있으며

 

 


큰지도보기

연화산 / 중화요리

주소
서울 강남구 도곡동 410-4번지
전화
02-574-9292
설명
중국식 바다요리코스

과일의 씹는 즐거움까지 드립니다.

 

 

 

 

 

 

 

 

 

 

 

 

 

21세기의 사업가는 웰빙이라는 단어를 팔아서 장사하지 말고 웰빙으로 만든 제품으로 대박이 나는 사업가를 키우는

현명한 소비자 시대가 되기를 간절히 간절히 기원한다.

 

싼게 비지떡이라는 옛말은 그냥 있는게 아니다.

 

자연한끼 韓氣 한글과 한자의 의미를 음미해 보시라.

한글을 공부하셨던 선생님들께서는 고개를 끄덕이실거라 생각한다.

 

정읍에서 40년을 넘게 무농약으로 쌀농사를 짖고 계시는 "농초 박문기선생님"이 생각난다.  

삼심산 아래에서 최영단 어머님의 유언대로 지금도 "백학의 농원"식당을 하고 계신다.

한글공부는 어떻게 되어 가는지 ~~~.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토요일인데 조운호사장님께서는 수원에 강연이 있으시다 면서 첫 모임의 피날레로 인증샷을 찍었다.

자연한끼,자연두유,자연두유 검은콩을 시식 해 보고 원재료명 및 함량은 후기에 다시 올리기로 한다. 

 

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 합니다.

아침식사는 이제부터 간편한 웰빙식사 "자연한끼 韓氣"로 저부터 시작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