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강원도 맛집

[강원 화천맛집]화천 큰바위 가든 막국수와 오리로스

만년지기 우근 2011. 7. 21. 05:30

 

 

[강원 화천맛집] 화천 큰바위가든 막국수와 오리로스

                                                                                          우근 김  정  희

 

세상에는 여러 맛집이 많다.

화천 큰바위식당은 오음신선주가 무척 궁금했다.

한방흑미동동주는 어떤 맛일지 제일 궁금했다.

화천하면 파로호가 먼저 떠오른다.

파로호 원줄기만 보고 오음신선주와 화천비타민을 곁들인 오리로스에 막국수를 먹었다.

비타민나무가 있다는것을 아시는 분은 이제 많을거라 생각한다.

화천 비타민은 따로 포스팅하기로 한다.

화천 큰바위식당에서 먹어 본 막국수와 오리로스는 과연 어떤 맛일까? 

 

 

큰바위가든은 주차장은 아주 아주 넓었다.

작은 휴게소같이 주차장은 넓었다.

 

 

화천 여행은 참 기대를 많이하게 된다.

하지만 이번에는 파로호와는 전혀 다른곳이였다.

그래서 큰바위가든은 처음보는 식당이다.

 

 

오음신선주 맛은 과연 어떨까?

오음신선주 색깔을 보니 빨갛다.

오음신선주는 오미자를 넣어서 색깔이 붉은빛을 내는 우리술인데 우선 독특하다.

 

 

사장님께서 시음해 보라고 주시는데 와~~~아 대접으로 주셔서 너무나 좋았다.

오음신선주는 동네사람들이나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주문이 밀려서 예약을 해야 한다.

우리는 미리 이야기가 되어 있었다.

오리로스를 먼저 시켰다.

전체 상차림이다.

  

 

 

오리로스를 같이 먹는 양파절이라 말해야 하나?

 

 

백김치가 아주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백김치는 이때쯤은 이렇게 나오는 걸 좋아한다.

 

 

오리로스를 어떻게 다 먹을 수 있을까?

양이 너무나 많았다.

 

 

오리로스가 구워지고 있다.

 

 

오음신선주를 직접 만드셔서 전국 아름다운 전통주라는 이름이 너무나 좋았다.

 

 

오음신선주 색깔이다.

빨간색이 너무나 선명하고 좋았다.

 

 

오리로스가 익어간다.

 

 

화천에서 재배되고 있는 비타민소스를 뿌렸다.

오리로스에서 비타민소스향이 코끝을 진동한다.

 

 

화천에 비타민나무가 있다는 건 알았지만 오리로스에 비타민소스를 올려주시니 보는 순간부터 왠지 몸에 좋을거라는 생각을 해본다.

 

 

오리로스를 먹으면서 오음신선주와 함께하니 신선이 따로 없다.

여행에서 술이 없으면 맛이 없다.

화천에 다시 가면 꼭 오음신선주를 다시 꼭 마시고 싶다.

오음신선주는 몸에도 좋은 술이라 말하고 싶다.

3잔씩만 마신다면 오음신선주는 약이다.

 

 

취잎에 한쌈을 셋팅해 보았다.

야생초를 손으로 따다보니 내 손도 농부손으로 보이네.

 

 

오리로스를 먹었는데 막국수를 꼭 먹어 보아야 한다 해서 맛국수를 시켰다.

강원도에 와서 막국수를 먹어 보아야 한다니 시켰는데 웬 막국수 양이 이렇게나 많이 주시는지 ~~~.

 

 

젓가락으로 비빌려고 하는데 가장 맛있게 보인다.

 

 

막국수를 아주 맛있게 잘 비볐다.

강원도 대표음식 막국수가 맛있어 보이시나요?

 

 

막국수가 맛있게 보이기 위해서 젓가락으로 떠보았습니다.

저는 사실 막국수는 그리 선호하는 편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가끔 한번씩은 아주 맛이 있을때가 있습니다.

고기로는 뭔가 부족하다고 생각될때가 있지요.

  

 

 

큰바위가든

대표 :조진구

주소 : 강원도 화천군 간동면 간척2리 995-17

전화 : 033 - 442 -6805

손전화 : 017 - 372 - 6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