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서울시 여행

[이벤트100회당첨선물]세상에서 돈만 빼놓고는 다 모으는 남편의 취미 수집품 선물을 받아보니

만년지기 우근 2011. 7. 22. 12:09

 

벼리님 남편 수집품 100회 특집 기념이벤트에서 제가 1번으로 선물을 받아 보았습니다.

벼리님 블로그 가기 : http://blog.daum.net/quftkfkd2088/2703692

벼리님 남편분의 수집품은 너무나 광범위해서요.

벼리님 블로그에 날마다 날마다 수집품을 보면서 깜짝 놀라곤 했습니다.

 

이쁜 벼리를 다 보여주고 싶은데 ~~~.

벼리야 이해하셔요.

컴을 워낙 잘해서요.

 

다시 벼리사랑을 올려본다.

 

 

 

[이벤트 100회 당첨선물]세상에서 돈만 빼놓고는 다 모으는 남편의 취미 수집품 선물을 받았다

                                                                                                                                                                우근 김  정  희

 

블로그를 하면서 이벤트에 당첨선물에 욕심을 부려 보기는 아마 처음이 아닐까?

선물을 보고 다른 사람에게 양보를 했었는데 ~~~.

벼리님 남편분 수집품중에 4번 게 라이타와 8번 촛대가 마음에 들었다.

아마 지금도 블로그에 가보시면 댓글에 그렇게 써져 있다.

 

100회 이벤트전에 어느 블로그방에서 읽은 집안에 오리와 게를 놔두면 큰 행운이 온다는 글을 읽었다.

게가 그렇게 좋은 선물이라면 꼭 받아보자.

게 라이타이니 불처럼 일어날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했다.

3일전에 회사 창고를 만들었다.

일을 안하고 지켜만 보고 있을 수 밖에 없었다.

처음처럼 다시 시작해 보고 싶다.

생각보다는 게라이타는 크고 불도 마음에 든다.

나도 여러가지 특허를 가지고 있지만 참 게라이타는 불을 켜보니 작품이다.

불같이 일어나고 싶다.

  

벼리님.

수집하시는 벼리 남편님 감사하게 잘 받았습니다.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으로 거듭나겠습니다.

휴가 잘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서울에 있는 수집품 많이 올려 주셔요.

저는 어느 블로그보다는 벼리님 블로그가 기대됩니다. 

혹여 시간이 나시면 벼리님 하루쯤은 블로거들과 만남도 좋을듯 합니다.

 

 

마음이 기쁜 나머지 사진이 이렇지만 이게 더 작품같아서 좋다.

 

 

불을 당긴김에 담배도 피워본다.

맛있다.

 

 

택배를 받아서 열어보니 아니!!!

게 열쇠고리가!!!

안그래도 게라이타로 열쇠고리를 할까? 했는데 게라이타는 무겁기도하고 애연가선생님중에서 누군가에게

빼앗길 수 있을거 같아서 고민을 했는데 ~~~.

돼지 핸드폰줄도 들어 있다.

벼리님의 이 꼼꼼함이 남편분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한쌍의 부부라는 생각을 한다.

 

 

택배가 왔는데 나야.

오픈시켜도 되지만 벼리님 걸 막아 보았다.

한번에 두개도 되는 걸 처음 알았다.

 

 

4번 우근님이라고 써져있다.

이 택배를 부치시기 위해서 없는 시간을 내셨으리라 생각하니 ~~~.

어떻게 감사를 해야할지 모르겠다.

 

 

이게는 두발이 움직이고 나무로 되어 있다.

이글을 쓰고 난 다음 바로 열쇠고리로 사용할것이다.

 

 

내 컴에 바탕 화면을 권양님께서 주신 걸로 했다.

달마를 바다속에 세워 보았다.

달마대사님도 여름이라 시원하실거라 생각한다.

 

 

다음은 내가 가장 궁금했던 게 라이타는 사진보다도 훨씬더 크고 화려하고 멋지다.

빨간게를 보니 영덕대게가 먹고 싶다.

 

 

내가 가장 놀란건 바로 껌라이타이다.

켜 보았더니 터버다!!!

오랫만에 보는 터보라이타 ???

사진에서 정말 껌인지 알았는데 ~~~.

 

역시 대단한 수집가의 안목이라 생각한다.

영어로 라이터라고 쓰여져 있그만 ~~~.

 

 

시원한일이 없는 지금에 나는 시원한 선물로 얼굴에는 함박 웃음으로 그윽하다.

나도 ~~~.

누구에겐가 선물이라는건 바로 이런 기쁨과 행복을 가져다 준다.

 

 

달마대사님도 자세히 들여다 보니 눈이 예사롭지 않다.

귀한 소장품을 이벤트 100회선물로 주신 벼리님께 먼저 감사드린다.

 

 

라이타들이 다 충전해서 쓸 수 있는 것이다.

껌 터보라이타는 참 생각지도 못했다.

아껴서 써야겠다.

 

 

요즘 블로그에서 금연을 하고 계시는 박씨 아저씨가 보시면 부러워할까?

벼리님 블로그 가기 : http://blog.daum.net/quftkfkd2088/2703692

 

블로그를 하면서 가장 멋진 삶을 살아가시는 부부 벼리님 부부께 깊이 깊이 감사드립니다.

오늘부터는 게라이타를 볼때마다 웃고 살아갈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