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시 맛집

[서울 잠실맛집] 수육으로 건강을 말하는 우리들 만남

만년지기 우근 2012. 6. 6. 06:00

 

 

[서울잠실맛집]전주설렁탕집에서 막어 본 수육

                                                                      우근 김  정  희

 

 

우리는 평생 건강이 최고로 중요하다는 걸 깨달아야 한다.

이번 만남은 중국에서 교수님으로 일하시다가 한국에 오신 한의사선생님과 점심을 같이 했다.

워낙 바쁘셔서 우리가 한참을 먹고 있는데 오셨다.

21세기 과연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것은 무엇일까?

지구가 살아 있는 한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것은 바로 건강이라고 생각한다.

전주설렁탕집에서 먹은 수육은 역시 안주로 최고였다.

조회장님과 여러명이 함께한 자리였는데 안주보다는 아마 술값이 더 나오지 않았을까?

중국에서는 아직도 원샷을 즐기나 보다.

아무리 술을 좋아해도 나는 원샷은 하지 않는다.

특히 첫잔은 절대로 원샷을 하지 않는다.

내가 아직도 술을 잘마시는 비결이라고 말하고 싶다.

이날은 계속해서 한잔씩을 마시면 한병이 다 비워졌다.

중국에서 오신 교수님께서는 정말로 잘 드셨다.

수육이 안주여서 그나마 걱정은 안되었지만 역시 안주가 더 좋아야 한다.

 

 

한의사선생님들과 마시는 술자리에서 수육을 시켰다.

 

 

전주설렁탕집은 24시간 영업이라고 써져있다.

 

 

시원한 콩나물 해장국이 나왔다.

 

 

수육이 나오는데 먹음직스럽다.

 

 

중국에서 오신 교수님께서 고기를 들어 주신다.

 

 

사진이 너무나 멀다.

 

 

해장국도 나온다.

 

 

수육보다는 개인적으로 양을 더 좋아한다.

 

 

여기에 나온 양이 좋아서 거의다 내가 먹었다.

 

 

수육을 더 시켜서 먹었다.

이야기 보따리가 얼마나 긴지 모른다.

 

 

전주설렁탕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잠실본동 182 - 4

전화 : 02 - 412 - 74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