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서울시 여행

[서울 동국대] 수료증 받던 날도 마지막 수업이 진행되었다

만년지기 우근 2012. 6. 8. 14:16

 

 

[서울 동국대]여행작가 수료증을 받았다

                                                        우근 김  정  희

 

 

2012년 3월8일부터 시작하여 2012년 6월7일 제14강을 들었다.

나에게 또 하나의 수료증이 더해지는구나.

하지만 여행작가는 계속할거라 생각한다.

이미 여행으로 커다란 테마를 가지고 블로그에서 나름대로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블로그를 정말 잘했다는 생각을 한다.

여행작가가 멋진 직업일거라고 생각하는데 한은희선생님 강의를 들으면서

좀 더 철저한 프로근성을 가져야 겠다고 생각했다.

나는 편집이 싫어서 책내는 걸 그랬는데 강의를 들어보니 편집은 다 자신이 해야 했다.

좋은 책으로 멀리 내다보는 명작을 나는 꿈구고 있다.

지금 안팔리더라고 후세까지 읽을 수 있는 책은 반드시 있다.

사진을 배우지 못해서 가장 아쉬웠다.

그래도 이번 여행작가 수업으로 여행이라는 카테고리를 세상에 잘알리고 싶다.

여행이란 충동이 아니라 감성이라고 생각한다.

누구나 나름대로의 인생을 살아간다.

여행이라는 아마추어 여행과 프로 여행 두가지가 있다면

여러분은 어떤 여행을 즐기실겁니까?

여러분은 어떤 인생을 살다 가실 겁니까?

 

 

 

책을 한권 내보고 싶다면?

 

 

편집이 가장 중요합니다.

 

 

마지막 강의를 끝까지 잘해주셨습니다.

 

 

현대에 여행책은 팔립니다.

여행책도 유행을 따른다고 하는군요.

 

 

눈부신아침님 수료증을 받고 있습니다.

 

 

창녕에서 매주 달려오느라고 고생 많았습니다.

정말 빛나는 수료증이겠네요.

 

 

2012년 6월16일 토요일 ~ 17일까지 경기도 양평 황금마차농원님과 백초차님집에서

1박2일 체험 벙개를 합니다

 

황금마차 농원님 : 경기도 양평군 연수2리 588-1 

황금마차농원님 전화 : 011 - 9099 - 5096

황금마차농원 블로그가기 : http://blog.daum.net/goldmaca 

 

백초차님 : 경기도 양평군 지평면 대평리 93-1

백초차님 전화 : 010 - 9109 - 5371

백초차님 블로그가기 : http://blog.daum.net/hmh6432

 

체험벙개에 참여하실 분들께서는 댓글 남겨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