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경기도 맛집

[경기분당맛집]착한 가격 스테이크에 분위기도 만점 메리고 라운드 분당서현점

만년지기 우근 2012. 10. 10. 06:00

 

 

[경기분당맛집]스테이크 착한 가격으로 다시 가보고 싶은 메리 고 라운드 분당 서현점

                                                                                                                                              우근 김  정  희

 

오랫만에 착한 가격으로 스테이크를 잘하는 집이 있다고 해서 분당 서현동에 갔다.

스테이크를 잘하는데 가격이 착해 그런데 술은 뭘로 먹어야 하나.

물론 레드와인을 마셔야 하는데 와인 가격이 천차만별이다.

스테이크 전문레스토랑인데 점심도 한다.

저녁으로 스테이크 가격이 참 착하다고 하는데 메뉴판을 보니 아주 좋다.

우리 일행은 오랫만에 칼질을 해본다고 이게 얼마만이야 한다.

분당 서현역은 언제보아도 휘황찬란한데 역시 청춘이 좋다.

오랫만에 분당에서 보는 우리는 그동안 인사를 나누었다.

오픈한지 얼마나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아주 좋았다.

요즘 싸이의 말춤이 세계를 뒤흔드는데 분당 서현점 메리 고 라운드에 가서보니 회전목마가 보인다.

맛으로 세계를 흔드는것도 아주 좋을거 같다.

맛집이고 가격은 정말 착하다.

결국 우리는 각자 취미대로 전부 다 다른 스테이크를 시켰다.

맛은 가격대비 최고라고 말하고 싶다.

분당 서현점에 새로생긴 메리 고 라운드 스테이크 키친을 추천한다.

스테이크라서 얼마나 먹겠는가 했는데 예상을 뛰어 넘었다.  

 

                                                       

 

 

처음으로 나오는 빵인데 발사믹소스가 아주 잘 어울린다.

 

 

빵은 잘 안먹는 나도 한쪽을 먹었다.

빵이 부족하시면 더 달라고 하시면 된다.

 

 

메리 고 라운드 분당 서현점 회전목마가 있고 내부를 담아 보았습니다.

싸이의 말춤이 생각나는군요.

 

 

주류들 사진을 담아 보았습니다.

 

 

우리 일행은 예약을 해서 저쪽 끝에 있는데요.

단체 예약을 하시면 30명까지 다른 방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메리 고 라운드는 메뉴판이 두개인데요.

디너 메뉴판입니다.

점심 메뉴는 \2,000원이 할인됩니다.

 

 

 

 

메뉴판 전부를 담아 보았습니다.

 

 

치맛살 스테이크가 나왔다.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부위다.

 

 

 

스테이크 저는 이렇게 익힌걸 가장 좋아한다.

 

 

처음으로 나온건데 맛도 보지 못했다.

 

 

사진만 남는다 더니 ~~~.

 

 

사진으로 맛있게 담는다고 담아 본다.

 

 

맛있어 보이시나요?

킬러 두분이서 면은 다 드셔버렸다.

 

 

저녁이라 사진이 마음에 들지 않지만 맛은 아주 좋았다.

 

 

킹콩스테이크가 맞지 싶다.

내가 시킨게 아니라서 잘 모르겠다.

 

 

레드와인과 아주 잘어울렸다.

 

 

스테이크를 정말 오랫만에 맛있게 잘 먹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먹은 저녁은 정말 즐거운 일이라고 생각한다.

먹는 내내 하하하  호호호를 했으니 다음에 또 만나도 그럴거다. 

 

 

메리 고 라운드 스테이크 키친 분당서현점 밖의 전경이다.

 

 

 

메리 고 라운드 스테이크 키친 분당 서현점에 있는 회전목마상이 보여서 담아 본다.

강남스타일 노래가 귀전에 흐른다. 

한가족 4인이 10만원이면 배부르게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다.

 

 

 

메리 고 라운드 분당 서현점

주소 :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73-1 2층

전화 : 031-705-9141

주차장은 완비 되어 있고 한시간 무료 쿠폰을 준답니다